뿌쨔의 얘기거리

 

 

인터넷 샅샅이 찾아서 제가 지금 운영하는

이 블로그로 어떻게 하면 직장 월급 외에 다른 수입을

만들수 있을까 이런고민만 머릿속에 들어 있어서

남들이 하는 방법들을 여러 분야별로 찾아봤습니다

 

개인적으로는 IT 제품의 리뷰를 좀 하고 싶은데

그런 리뷰 전문 블로그는 상당히 오랜시간 준비를 해야 되더군요

블로그 수익 내기에서 가장 좋은게 제품의 리뷰를 써 주고

원고료를 받는걸로 알고 있는데

 

그렇게 어떤 대기업의 제품을 받아서 리뷰를 써 줄 정도면

상당한 내공이 필요하다고 하네요

뭐 제가 알고 있는 부분은 여기까지고

블로그 수익을 내기 위해서 뭐가 필요한지 몇달을 찾은거 같아요

그리고 저 처럼 어던 사업 아이템이 없는 사람은

대체 어떻게 블로그로 돈을 버는지도 찾아 봤죠

 

불법적인 부분은 일단은 배제 했습니다

제가 알고 있는 선에서는 다 배제를 했죠 그런 다음 합법적인

부분에서 어떻게 블로그 수익을 낼수 있을까 고민하다

결국은 CPA 라는 광고 방법을 이용하는게 있어서 현재 계속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남들이 말하는 월 200만원 300만원 이렇게 엄청난

수익을 내고 있진 않지만 그래도 소소하게 아주 조금씩

수익이 나고 있어서 현재로는 만족 스러워요

 

 

 

 

좀더 열심히 하면 그래도 지금보다는 수익이 늘어나겠죠

어려운 것도 아니죠 사실 홍보글을 쓰고 그 글을 보고

어떤 액션이 취해질 경우 제가 약간의 수익을 받게 되는 구조인데요

블로그만 잘 운영하고 있으면 누구나 할수 있는 방법이라서

좋네요

게다가 오랜시간 투자를 해야 하는것도 아니고

일끝나고 집에와서 글 한 두개 정도 쓰면 됩니다

한두시간이면 끝나는거죠 많진 않아도 블로그 수익이라는 부분에선

저는 만족하고 있습니다

 

CPA 광고 하는 사람들은 다 뻥으로 생각하고 있었는데

실제 제가 오늘 5천원 벌고 엊그제도 5천원 벌었더니 이게 순 거짓말은

아니구나 싶어요

아래는 제가 지금 한창 진행하고 있는 CPA 업체 입니다

블로그 운영하고 계시면 한번 들어가서 가입하고

어떻게 하는건지 보시길 바래요 초보 가이드같은게 잘 되어 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