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쨔의 얘기거리

 

 

요즘 제가 엄청나게 고민을 많이 하는

부분입니다 잘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를

가지고 많은 수익을 낼수 있다면

굳이 직장을 다니지 않아도 될텐데....

라는 거죠

 

블로그를 좀 운영해 보신 분이나

아니면 지금도 운영중이신 분들은 누구나

한번은 생각해 보셨을 거라고 생각되는데요

직장을 안다니고 집에서 재택알바를 할수

있는가 라는 의문은 지금도 실험중인 저에겐

꼭 가능하게 만들어 보고싶은 부분입니다

 

기본중의 기본 구글 애드센스

 

 

그래서 저는 별의 별 테스틑를 많이 하고

있어요

그 첫번째로 구글 애드센스 입니다 아마

제 글의 맨 위에 그리고 아래에 애드센스의

광고 이미지가 나타날거에요

보이시죠???

그걸 클릭하게 되면 저에게 1달러도 안되는

수익이 생기게 됩니다

이런 베너광고는 구글이 가장 돈을 많이 준다

이렇게 소문이 나 있지요

그런데 이것도 물론 사람들이 클릭을 해주어야만

가능한거죠 아무도 클릭을 안한다면

그냥 0원이에요

 

그러다 보니 벌써 애드센스를 붙인지 1년이 됐는데

1년동안 제 수익은 20달러가 안되네요

물론 제 블로그의 하루 방문자가 100여명 정도인걸

감안하면 저정도도 감지덕지죠

 

아마 몇만명이 들어오는 블로그를 소유하고 계신분은

훨씬 더 많이 벌지 않을까요???

그리고 애드센스의 경우는 티스토리에만 가능하죠

네이버 블로그에는 달수 없습니다

 

 

 

네이버 블로그엔 애드포스트

 

블로그 수익 극대화를 위해

저는 네이버 블로그도 운영중입니다

애드센스를 달고 싶지만 네이버 블로그엔 아쉽게도

네이버 배드포스트 만을 붙일수 있네요

 

그러나 수익 단가가 엄청나게 짜서

하루에 천원 벌기도 힘들어요 물론 어떤 분은

월 700만원을 번다고 하지만

그건 그냥 너무 먼 이야기니까 저같은 사람에겐

뜬구름 잡는 얘기일 뿐이죠

 

하루에 몇백원 벌기도 하고 0원인 경우는 더 많고

애드포스트의 경우에는 그냥 포기하고 모른척 하고

지내는게 좋은거 같아요

그러다 매월 지급일이 될때 오는 메일을 한번 보고

얼마를 벌었다 확인하는게 나을겁니다

 

제품리뷰는 대체 어떻게 하는거니

 

제가 아직도 못하고 있는게 바로 이 제품리뷰에요

집에서 재택알바를 한다고 하면 충분이 자신 있는데

연락은 가끔 옵니다만 제가 하고 싶은 분야는

전자제품이나 캠핑장비 인데....그런건 없고

무슨 여성화장품이나 이런거 뿐입니다

(저 남자에요)

 

포스팅 대행 이건 싫다

 

제 블로그에 광고를 하고 하나의 포스팅당

1~3만원 정도를 받는 일 입니다

너무나 간단해서 좋기는 하죠

 

그런데... 이게 남용이 되면 블로그는 산으로

갑니다 네이버의 경우는 저품 이라는게 걸리는거죠

티스토리 같은 경우는 그냥 블로그를 초기화 시키기도

한다고 하네요

 

게다가 한건에 1만원 이라는 당치도 않은 금액을

준다는거 부터 마음에 들지는 않습니다

어떤 분들은 건당 20만원까지 받는다고 들었는데요

저는 아직 그정도는 아닌가 봅니다

 

블로그 수익 극대화를 위해서 저는 여러 블로그를

동시에 운영중이고 그리고 합법적인 선에서

애드센스와 애드포스트를 붙여 놨습니다

거기다 cpa 도 하고 있죠

더 뭘 할수 있을까 보고는 있지만 지금은 이정도로

과연 얼마나 수익이 생길까

이 테스트를 지금 두달째 하고 있어요

 

 

 

CPA 광고 효과는 가장 좋네

 

CPA 광고라고 아시죠???

저는 이걸 주로 합니다 두달째 하고 있다고

위에 말씀드렸지만 애드포스트,애드센스

그리고 포스팅 알바 중에 그나마

가장 수익이 나은 광고 분야 입니다

제가 어떤 광고의 소개글을 블로그에 올리고

관심있는 사람은 링크를 타고 해당 홈페이지로

가서 상담을 받든 전화를 하든 어떤 액션이 주어질

경우에 제가 일정부분의 수수료를 받는 방식이죠

 

얼마 벌었냐구요???

 

지난달 6만원 정도 되네요...

얼마 되지는 않지만 그래도 하루에 300원 버는

애드포스트보다 훨씬 낫죠

 

거기다 시간 투자도 얼마 안했는데 6만원

그리고 이번달은 오늘이...16일이죠

이미 6만원을 넘어 섰습니다

 

잘하면 이번달은 12만원 정도 되겠죠

블로그 수익이 아직 뚜렷하게 월 100만원

이렇게 나오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차근차근 수익이 많아지고 있는데에

저는 희망을 걸고 있네요

이렇게 꾸준히 하다 보면 분명히

직장을 안나가도 집에서 재택알바 하나로

급여만큼 벌수 있는 날이 오겠죠

 

한가지 팁으로

아래 링크는 제가 주로 하는 cpa 홈페이지에요

블로그로 수익을 내고 싶으신 분들은

저처럼 한번 도전해 보세요 회원가입하고 도움말

보시면 이해가 빠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