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쨔의 얘기거리

 

블로그를 왜 하세요?? 라고 제 주변 분들은 저에게 자주 물어봅니다

블로그로 사업할것도 아닌데 왜 하시는거죠??

이렇게 물어보시는데 사실 블로그란건 지극히 개인적인 공간입니다

이 공간안에서 제가 제 얘기를 담거나 하고싶은 얘길 하거나 할수 있는것이죠

 

 

 

 

하지만 저는 정확히 말을 하자면 블로그로 돈벌기를 하려고 하는 중입니다

어떻게 수익을 낼수 있을까 가 최근에 제가 계속 고민하고 생각하는 부분이죠

그래서 여기저기 검색을 해가면서 노하우들을 배우려고 해요

제가 알고 있는 블로그 돈벌기는 이미 대부분 알려진 것들입니다

지금 이 블로그에서도 올라와 있는 구글의 애드센스나 다른 블로그에 있는

네이버 애드포스트와 같은거죠

 

 

 

 

그 외에는 현재 진행중인 수익은 없습니다 제가 리뷰를 한다거나 제품 홍보를 하는 일은

사실 부 보수로 하고 있는 일이죠

앞으로는 조금더 고민하고 고민해서 블로그로 돈벌기를 어떻게 늘려볼까

아니면 애드포스트나 애드센스의 수익을 어떻게 높일수 있을까 이런것들을

좀더 공부한 뒤 제가 원하는 목표

블로그로 돈벌기 월 300만원을 꼭 달성할 생각입니다

물론 쉽지 않겠죠?? 세상에 공짜로 돈벌게 해주는 일은 없으니까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