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쨔의 얘기거리

 

 

제가 회사를 다니면서 또 다른 수입을 만들려고 하는건

제 블로그에 오신 분이라면 아마 대부분 아실텐데요

저는 주로 CPA 알바를 합니다

아주 간단히 직장인이 주말 알바로 활용할수 있는 쉽죠

하지만 물론 어느정도 궤도에 올라 있는 블로그가 있어야 하고

또 글을 쓰는 재주도 약간 필요합니다

 

저도 뭐 그렇게 큰 재주는 아니지만 그래도 몇년간 블로그를

하면서 쌓인 내공이랄까요

 

뭐 그런게 있겠죠??? 암튼 글 쓰는거에는 부담을 느끼지 않습니다

물론 CPA 알바라는것이 어떤 특정 아이템이나 장소 혹은

상품을 블로그에 소개해 주면서 관심을 갖는 유저들을 모으는 것이기 때문에

무작정 달려 들긴 뭐하고 약간의 사전 지식이 있으면 좋습니다

말하자면

 

자격증에 대해서 설명을 하려면 뭐 ~~~ 시험일정이나 지난 시험의

합격자 기출문제 혹은 장소나 시간 그리고 준비하는 것들에 대해서

사전에 좀 공부를 해야 한다는 말이죠

저도 보통 글 하나를 쓰는데 30분 정도 걸립니다 하지만

그 이전에 약간 공부를 하죠 그래야 글을 쓸때 도움이 되고

사람들이 관심을 갖기 시작합니다

 

직장인 주말 알바로는 나쁘지 않지만 여러 사람들에게 소개를 해야 하기 때문에

약간 사전 공부라는 까다로운게 있습니다

 

블로그 준비가 되셨나요??? 혹시 블로그를 가지고 있고 매일 일상이나 이런 글들을

쓰세요??? 그럼 직장인 주말 알바로 CPA 알바는 어떠세요???

부담없이 본인이 선택하고 시작하는 거랍니다

 

제가 지난 달엔 만원 벌었다며 좋아한 글을 보셨나요???

이번달엔 약간 더 늘었습니다 ㅎㅎㅎㅎ 이제 10월 중순인데 기분이 좋네요

 

 

 

 

이건 실제로 이번달 제 결과물이에요

 

아직 중순이니 결과가 다 나온건 아니죠

그냥 글 몇개 썼을 뿐인데 수익이 납니다 ㅎㅎㅎ

 

재밌죠???

 

아래는 제가 실제로 하고 있는 알맹이비드라는 CPA 알바를 할수 있는

사이트에요

직접 가셔서 회원 가입하고 그리고 초보자 도우미 같은것들 보시면

정말 처음 시도하기 편하실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