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쨔의 얘기거리

 새단의 이미지에서 스포트백으로 색다른 디자인이 맘에 드는

아우디 A3 스포트백을 한번 볼까요

 

 

 

 

그 이전에는 새단의 A3만 있었는데 마치 골프 같은 쉽게 말하자면

해치백이죠

 

해치백의 디자인으로 나온 스포트백이 오히려 저는 맘에 드네요 A6나 A4 의 디자인은

사실 이제 별로 감흥이 없게 됐어요

 

도로에서 너무 많이 보게 되는 느낌이라 예전처럼 고급차의 느낌이 많이 지워진것 같은데

오히려 낮은 버전에서도 해치백 스타일의

스포트백 디자인을 보게 되니 반갑네요

 

 

 

 

 

 

전체적인 디자인은 이전보다 훨씬 강렬합니다

 

제작년까지만 해도 약간은 둥근 디자인의 아우디 차량 들이었는데

요즘은 각 포인트 마다 각이 살아서 날카로움을 주는군요

 

 

 

 

지금 보는 아우디 A3 스포트백의 경우는

35 TDI 입니다

 

2000cc의 엔진입니다만 직렬 4기통의 직분사 터보죠

그래서 최대 150마력을 내고

제로백은 8초 대 입니다

최고 속도가 220km 까지군요

 

이정도면 상당히 준수한 성능입니다 음~~ 단순 비교 하자면 골프 최대 사양과 맞먹는 사양이랄까요

 

 

 

 

연비는 도심 14km

고속도로에서는 17km 를 냅니다

연료 효율은 2등급이라고는 하는데 연비가 너무 좋다는 생각은 들지 않네요

요즘은 국산차도 이정도 나오기 때문입니다

 

가격이 4000만원 선 인데 폭스바겐의 골프와 차이가 거의 없습니다

 

 

 

 

 

일반적인 새단의 디자인이 싫으신 분들이 요즘 많더라구요

너무 흔하다고

그렇다면 아우디 A3 스포트백을 추천 드립니다

그 외에도 A5,A7 등 스포트백은 많습니다 ㅎㅎ

사실 제가 아우디 차량을 얘기 하고 있어도 실제 프로모션이나 이벤트 이런 것들은 모릅니다

그런게 궁금 하시면 제가 사진 촬영 할수 있도로고 도와주신 분한테 연락 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