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쨔의 얘기거리

 

 

 

 

지난 번에 외관을 보고 끝을 냈던 아우디 A3 스포트백의 내부사진을 한번 살펴 보겠습니다

아울러 스마트폰 카메라로 찍은 것이라 화질이 그렇게 좋지 못합니다

이해해 주세요

 

간단한 제원 설명으론

 

아우디 A3 스포트백 35 TDI 입니다

엔진 베기량은 2000cc 이구요

 

150마력에 제로백은 8초 입니다

최고속도는 220km 에 이르죠

 

 

 

 

실내는 굉장히 단촐하면서 깔끔한게 특징입니다

A4 아래로는 이런 깔끔한 디자인이 나오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이렇게 심플한

실내가 좋습니다

 

각종 버튼이 난무하는 차는.. 좀 어지럽더라구요

 

시트가 전체 가죽이 아닌 엉덩이와 허벅지 부분에 세무로 된것이 특징입니다

오히려 이게 저는 더 좋네요

 

 

 

 

시동을 키면 네비게이션이 올라옵니다 버튼도 단순하면서 깔끔하게 잘

정리 되어 있어서 좀 심심한 느낌도 납니다만

 

에어컨 통푸구 조절이 굉장히 특이한데요 가운데에 버튼을 누르면 바람이 퍼져서 나가고 당기면

모아서 나오게 되는 구조입니다

 

 

 

 

당연히 라이트 조종 다이얼은 왼쪽 무릎쪽에 있습니다

전 이게 최대 단점인거 같아요

아우디 차량은 모두 여기에 라이트 조종 다이얼이 있는데..... 뭐 오토로 놓고 다니면 편하겠지만

 

 

 

 

 

 

 

 

 

 

 앞 좌석은 상당히 넓습니다 다리 부분이 너무 올라가지도 않고 접히지도 않아요

덩치가 큰 사람이 타도 불편하지 않습니다

 

 

 

 

뒷 좌석도 저는 불편하지 않지만 키가 180 이상 정도 되시는 분들은 약간 불편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아우디 A3 자체가 그렇게 큰 차는 아닙니다

하지만 머리가 천정에 닿는 정도는 아니니 걱정 마세요

 

 

 

 

 

연비 등급은 2등급을 받았네요

 

연비가 제원 상으로 도심에서는 14km 고속도로에서는 17km 인데 2등급이군요

이정도면 아주 무난하지 않나 싶네요 ㅎㅎ

 

 

 

 

의외로 트렁크 공간은 굉장히 넓어요 해치백 이라고 말하는 차량의 특징이 일반 승용 보다 트렁크 공간을 많이 확보

할수 있는 것인데 아우디 A3 스포트백도 마찬가지입니다

골프백 세개는 너끈히 들어갈 공간입니다

 

 

 

 

이번 아우디 A3 스포트백의 촬영을 도와주신 아우디 위본모터스의 김호롱 과장님입니다

혹시나 제원이나 할인 그리고 가격등의 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은

저에게 댓글 주시지 마시고 직접 연락 한번 해주세요

 

저에게 댓글 주셔봐야 저는 차에 관심이 있는것이지 아우디 차량을 판매하거나 하는 사람은 아닙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