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쨔의 얘기거리

최근 몇년간 대한민국에서는 독일 3사 인기가 급상승 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문제가 있었던 폭스바겐도 엄청난 할인 정책으로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판매량이 늘어난

나라가 우리나라죠 (이게 좋은건지는....)

 

아무튼 오늘 볼 차량은 독일의 아우디의 A5 스포트백 입니다

독특한 외관으로 최근 눈에 띄게 많아진 A6 시리즈 보다 희귀성이 있으면서 스포츠 드라이빙을

즐기기 딱 좋은 모델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제가 좋으하는 외형은 아니지만 정말 매력이 넘치는 라인이라고 할수 있어요

 

 

 

 

한 때는 A6 모델이 너무 인기여서 그랬는지 모르겠지만

A5 스포트백 모델은 판매량이 저조 했다가

 

최근 2~3년 사이 독측한 외관과 실용성 그리고 재밌는 드라이빙을 선사 한다는

소문이 돌면서 판매량과 상담 량이 굉장히 높아진 차량이라고 해요

 

 

 

 

 

직력 4기통 디젤 엔진과 7단 S트로닉 변속기 !! 물론 듀얼 클러치 입니다

최종 190 마력에 40.8kg.m 의 토크를 발산해 경쾌한 드라이빙이 가능한 모델로

제로백이 7초에 이릅니다

 

2000cc의 엔진으로는 너무 과 하지도 그렇다고 모자르지도 않는 성능을 보여주죠

 

 

 

 

 

 

 

아우디 A5 스포트백 모델은 엔트리와 다이나믹 라인이 있습니다

둘다 특별히 외관의 특징이 다른건 없지만

 

휠 자체의 디자인이 좀 다르죠

 

 

 

 

 

 

아우디 A5 스포트백 모델은 때에 따라 다르고 또 행사와 할인등에 따라 가격의 차이가 있지마 ㄴ

5천 9백만원이 기본 가격입니다

 

연비는 14km 복합 연비로 굉장히 효율적이죠

 

 

오늘의 아우디 A5 스포트백은 제가 직접 시승을 하진 않았지만

촬영과 제원 소개 그리고 상담 까지 해 주신 분이 있어요

 

 

 

 

위 명함에 적혀 있는 분이 이번 촬영과 설명을 도와 주셨습니다

가격이나 행사 내용은 제가 알리기 보다는 직접 연락해 물어 보시는게 좋을거에요

 

나중에는 직접 시승을 해서 제가 느낀 점을 그대로 포스팅에 담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아우디 차량의 소개는 저분께 도움을 많이 받게 생겼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