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쨔의 얘기거리

저는 원래 스포츠카,새단 이런차를 좋아했습니다 불과 2년 전까지만 해도 말이죠

그러다 캠핑장비가 늘어감에 따라 승용차 트렁크에는 한계를 느끼게 됐죠

거기다 사람까지 타다보면 차가 안쓰러울 정도로 내려 앉더라구요

조금만 더 트렁크가 넓다면~~ 조금만더 많이 들어간다면~~ 하고 고민하다가

결국은 승용차를 처분하고 중고 SUV로 바꿨죠

말하자면 캠핑 때문에 차를 바꾼 1인 입니다

 

SUV의 장점은 무엇일까요??? 분명 많은 짐이 들어가는 충분한 트렁크 공간일겁니다

사실 제가 타는 차는 연식이 꽤 된 녀석이라 승차감과는 거리가 멀지만

요즘 SUV 의 경우는 승용차와 비슷한 승차감에 또 넓은 트렁크는 기본 여기에

운행성능까지 훨씬 더 좋아졌죠

 

 

 

 

바로 이 트렁크 공간

이것때문에 제가 차를 바꾸게 됐죠 지금 보시는 차는 기아의 모하비 입니다

고급SUV죠 사실 이 차가 제 궁극의 차가 되지는 않겠지만 지금은 모하비 라도 타고 싶네요

넓고 남성다움이 느껴지는 디자인에 승차감 마저 좋다는 얘기가 항상 나옵니다

 

 

 

 

모하비와 비슷한 가격의 포드 익스플로러 입니다 디젤엔진이라면 더 좋았을텐데

아쉽게도 가솔린 만 있어서 유지비가 꽤 들지도 모르겠습니다

 

혹시 캠핑을 즐겨 하시나요??? 나중에 보시면 캠핑 때문에 차를 바꿨다는 사람들 많이 보시게 될겁니다

제가 그 중 하나구요 ㅎㅎㅎ

 

어서빨리 돈 벌어야 겠네요 그래야 원하는 차를 타고 신나게 캠핑 다닐수 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