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쨔의 얘기거리

 

저도 캠핑을 시작한지 이제 3년이 다 되어 가네요

제가 캠핑을 취미로 갖게 되리라고는 제 평생 단 한번도 해본적이 없습니다

주말이 되면 제 방에서 꼼짝을 안하는 타입이었기 때문에 어딜 나가기도 귀찮고 거기다

텐트를 펴고 접고 이런걸 반복할리 없었죠

그러던중에 지금 다니는 회사에서 한번 남자직원끼리 캠핑을 가자 라고 해서 주말에 한번

따라갔던게 계기가 됐습니다

 

그 다음부터 나도 할수 있겠다 란 생각에

당장 던지면 바로 펴지는 팝업텐트와 지금도 쓰고 있는 미니 타프 그리고 테이블만

준비해서 친구와 바로 캠핑을 떠났죠

초보캠핑의 맛을 그때 잘 들인 탓인지 그 다음부터는 장비도 늘리고 지금까지 겨울을 제외 하고는

적어도 2~3주에 한번씩은 캠핑을 다녔네요

이제는 뭐 좀 고급스런 장비들을 마련해 볼까 할 정도가 됐지만

지금 장비로도 충분히 즐겁게 캠핑을 즐길만 합니다

 

 

캠핑이 왜 좋은 걸까요???

사람마다 다 이유가 있겠죠?? 제 개인적인 이유는 푹~~ 쉰다의 느낌 때문입니다

사실 푹~~ 쉬지는 못해요 사이트에 설치르르 하고 나면 한 여름엔

땀이 뻘뻘 나죠 굉장히 지칩니다 하지만 그 다음부터가 쉬는 느낌이거든요

어떤 분들은 친구들과 한자리를 한다는게 좋다는 분들도 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캠핑은 일찍 가서 자리 펴놓고 낮동안 혼자서 조용히 지내는게 정말 쉬는거 같거든요

그 다음은 뭐 뻔한 수순입니다 친구들이 오고 음식을 먹고 술 한잔 하면서 하룻밤 재밌게 노는것

 

 

아마 서로 캠핑의 의미는 다르지만 모든 사람이 한가지씩은 좋은 이유를 댈수 있을거에요

초보캠핑인 탓에 장비가 멋스러운것도 비싼장비도 하나 없지만

벌써 3년째 잘 다니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