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쨔의 얘기거리

간단하게 즐길수 있는 퍼즐게임이 있습니다

퍼즐게임을 별로 좋아하지는 않는데요 그냥 쉽게 시간 때우기 하기 딱 좋아요

바로 밋치리네코 팝 이라는 스마트폰 게임인데요

 

 

 

 

귀여운 고양이들이 아주 많이 등장하는 게임이에요 네코 라는게 이해가 되시죠???

시작화면부터 고양이 들이......

 

 

 

 

 

게임의 룰은 간단해요 같은색의 고양이 발 버튼이 만나는 지점을 클릭하면

이어진 버튼이 사라집니다 이렇게 다른 버튼들을 모두 없애면 되요

매우 간단한 룰이지만 하다가 보면

눈이 매우 힘들어 집니다 ㅎㅎㅎㅎ

이게 만나는 지점이 맞는지 아닌지도 헷갈릴 정도

 

 

 

 

마찬가지로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면 점수를 받고 보상을 받고

제가 뽑은 고양이가 레벨업을 하고

이렇게 진행하는 게임입니다 굉장히 간단하지만 하다보면 꽤 난이도도 느껴져요

약속 장소에서 사람을 기다릴 때라거나 아니면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하기 좋은 퍼즐게임

밋치리네코 팝 한번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