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쨔의 얘기거리

방금 설치해 봤습니다 주변인 추천으로 한번 깔아봤는데

이거 정말 스마트폰 게임으로 LOL 을 하는 느낌이긴 하네요

재미납니다

 

처음엔 롤플레잉 게임인줄 알고 그냥 받은건데

전혀 다른 전개네요 ㅎㅎ

 

 

 

 

방금 바로 첫 게임을 진행하고 그 상이 스샷을 찍었어야 했는데

그러질 못했네요

처음 로딩 장면과 나머지 부분만 스샷을 찍어서 게임하는 동안엔 찍지 못했습니다

 

 

 

 

 

로딩이 끝나면 세계서버냐 아시아 서버냐를 선택할수 있습니다

저는 왠지 사람이 더 많을거 같아서 세계 서버를 선택해서 들어갔네요

떄에 따라서는 대기 시간이 다소 길 수도 있습니다

 

히어로드 오브 오더앤카오스 이 게임을 할땐 와이파이 필수 겠어요 한 게임당 시간이 꽤 걸립니다

거기다 로딩 대기 시간도 어떨땐 좀 걸리기도 해서

가급적이면 와이파이로

 

 

 

 

영웅을 선택합니다

 

 

 

 

 

간단한 프로로그가 끝나면 바로 게임 방에 들어가서 진행할수 있습니다

최근에 LOL 이 큰 인기를 끌고 있죠

 

히어로즈 오브 오더앤카오스 이 게임은 스마트폰으로 즐길수 있는 LOL 입니다

비록 게임시간이 길어서 핸드폰이 뜨거워 지지만 꽤 재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