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쨔의 얘기거리

 

 

 

더존프로그램은 아마 모르시는 분들이 없을 정도일 겁니다

대부분의 기업에서는 회계프로그램을 더존 스마트A 로 사용하고 있는 정도기 때문에

아마 담당자 분들은 모르실수 없을거에요

 

오늘은 더존 스마트A 프로그램의 기능에 대한 설명과 도입을 위한 무료 상담 얘길 하도록 하죠

 

 

 

 

 

프로그램의 기능은 국내 기업의 핵심 업무를 모두 담고 있어

어떤 형태의 기업에서도 쉽게 도입하고 사용할수 있을 정도입니다

사진의 왼쪽 카테고리를 보시면 회계관리 모듈과 인사급여 관리 모듈 그리고 생산 재고관리와

법인조정등이 있지요

 

각 회사에 필요한 모듈을 구매하는 방식의 더존 스마트A 프로그램은

회사마다 도입비용이 다릅니다 원하는 모듈이 다 다르니까요

 

 

 

 

 

 

 

위 사진이 더존 스마트A 프로그램의 기능 요약입니다

회계관리 부터 재고관리 판매관리까지 모두 가능한 솔루션이기 때문에

회계담당자 뿐만이 아니라 인사담당자 그리고 물류 담당자도 사용이 가능하며

데이터는 서로 연동이 됩니다

 

실제로 물류 쪽에서 제품을 판매한 경우 전표전송을 통해 회계쪽으로 데이터가 옮겨 가도록 되어 있지요

그래서 그 전표의 처리는 회계담당자가 할수 있도록 하는겁니다

 

 

 

 

더존 스마트A 프로그램의 최대 장점은 바로

자도 전표 기능입니다

 

쉽게 말해 더존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전표처리를 해주는 기능이죠

회사의 현금영수증,카드,통장내역,전자세금계산서의 증빙자료를 자동으로 수집해서

분개까지 해주는 기능으로 회계담당자는

오전에 출근해 확인하고 전표 처리만 하면 되는 기능입니다

 

 

 

 

 

더존 스마트A 의 경우 전문가의 상담이 필요로 합니다

그리고 실제로 프로그램을 보셔야 어떤기능이 있는지 우리회사에 맞는 프로그램인지

확인이 가능하죠

 

더존은 모두 무료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무료로 견적도 받아볼수 있지요

또 필요하다면 더존 담당자를 회사로 방문 요청해 직접 상담 받을수도 있습니다

모두 무료로 진행이 되니 부담 같은건 가질 필요 없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상담 신청 페이지로 이동을 하게 되구요 회사명, 전화번호 등만 적어 주시면 상담 신청은

끝이 납니다

 

더존 스마트A 프로그램 무료로 상담 받아 보기 / 무료 견적 받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