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쨔의 얘기거리

저는 직장인이에요

아주 평범한

 

그래서 항상 바쁩니다 그리고 퇴근하고 집에 오면

녹초가 되어있죠

그런데 항상 마음에 걸리는게 있었어요 저도 이제 나이가

어느정도 되다 보니 일정한 수입이 있다는건 분명 좋지만

제가 할수 있는 또 다른 일이 없을까 고민을 하고는 하죠

 

이런저런 일을 찾아봤습니다 과연 직장인이 집에서 할수 있는

일이 있을까???

 

결국은 집에서 할수 있는 일은 없고 주말에나 부페에서 일하거나

아니면 저녁에 대리운전 등 이렇다 할게 없었네요

그러다가 집에서 할수 있는 알바라면

제가 블로그를 하고 있으니 활용해 보자 하고 생각했죠

우연히 알게 된 CPA 알바가 있었습니다

 

처음은 이게 과연 될까??? 했죠

 

왜냐하면 제가 쓴 글을 통해 사람들이 링크를 클릭하고

어떤 액션을 취해 주지 않는다면 저에겐 수수료가 떨어지지 않거든요

그래서 거의 안하고 있었습니다

그냥 글이나 한번 써보고 포기 하고 다시 한번 써보고 포기하고 했죠

 

 

 

 

어느날 그냥 마음이 생긴탓에 며칠 열심히 글을 썼습니다

사실 열심히도 아니죠 하루에 글 두개 정도 썼어요

그렇게 며칠을 하고 나니 저한테도 수익이 생기더라구요

그게 아마 지난달 10,000원

ㅋㅋㅋ 작은 액수죠

 

근데 그런 글들이 쌓이니 이번달엔 벌써 60,000원 입니다

 

더 열심히 썼다면 더 좋은 결과를 얻었겠죠??

글도 거의 10개 미만으로 썼습니다 하루에 두개씩 일주일 정도

그렇다고 시간을 장시간 투자한것도 아니에요

 

제가 아는한 그대로 글을 써서 사람들에게 알려준거 뿐이죠

괜찮네요 ㅎㅎㅎ

직장인이 집에서 할수 있는 알바로는 딱입니다

물론 당연히 블로그를 해야만 하죠 ㅎㅎㅎ

 

아래는 제가 CPA 알바를 하는 곳입니다

광고 하는게 아니라 일단 회원가입해서 초보자 가이드 같은것들을 보세요

집에서 간단히 할수 있는 알바라는게 있긴 해요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