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쨔의 얘기거리

교육행정직 9급은 공립학교의 행정실에서 근무하는 공무원입니다

주로 행정 지원을 담당하고 있죠

그래서 상당히 편한 자리라고 소문이 나면서 요즘은 교육행정직 9급 준비를

하는 분들이 상당히 많은걸로 알고 있어요

물론 혼자서 독학을 하는 분들도 있고

학원을 직접 다니면서 준비하는 분들도 있죠

 

 

 

저는 사실 교육행정직 이란걸 알고 나서 여러군데를 찾아가서

상담을 받아봤습니다

물론 오프라인 학원이었죠 준비하는데에 필요한 조언들을 해주시는데

저는 사실 직장인이기 때문에 학원을 다닐 여건은 안되었죠

그래서 다시 인터넷으로 검색을 했습니다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교육행정직 9급 준비를 하고 있었고

여러 정보를 얻었습니다

 

 

 

그러다 인강으로 교육을 대체 하는 곳들 찾았어요

공무원 준비를 이렇게도 하는구나 싶었는데

우선은 상담 신청을 했습니다

하주 간단했어요

그냥 이름 적고 전화번호만 남기면 다음날 연락이 오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궁금했던것들을 하나하나 다 물어봤습니다

시험과목 부터 준비하는 기간에 어떻게 시간은 운영해야 하는지

인강은 어떻게 진행이 되며

 

 

기출문제나 이런것들을 받아 볼수 있는지 등등

굉장히 자세히 설명해 주셔서 제가 그냥 따라만 하면 괜히 합격할거 같은

느낌이 확 들더군요

혹시라도 교육행정직 9급 준비를 하고 계시나요???

그렇다면 인터넷 강의도 있으니 저 처럼 직장인 이시라면 상담 한번

받아보세요 아래에 주소 넣을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