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쨔의 얘기거리

 

 

서비스강사는 최근에 눈에 띄게 수요가

높아진 전문직으로 우선 대기업이

고객서비스에 대한 중요성을 이해하기 시작

하면서 부터 인기가 많아졌습니다

 

고객의 서비스에 대한 욕구가 증가하는

추세에 실제로는 기업들 마다

고객욕구를 충족시키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전문 서비스 인들을 통한 인적자원의

투자를 많이 하는 추세입니다

그리고 그 효과도 크죠

갈수록 서비스강사에 대한 수요와 역할이

커짐에 따라 각 교육기관도

전문적인 서비스강사들을 양성하는

과정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 과정에 대해서 엿보겠습니다

 

서비스강사는 고객의 눈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고객지향적인 마음과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고객만족 경영 실현을 만들기 위한

전문 컨설팅 교육을 진행합니다

그래서 교육 커리큘럼 역시

많은 사람들 앞에서 프리젠테이션과 강의를

할수 있도록 자세부터 하나하나 가르쳐 주는

실전 수업이 많은데요

 

 

 

 

강사로서의 이미지와 자세 그리고

대화하는 방법들 같은 기초적인 교육을

거쳐

 

 

 

전문 서비스강사로 거듭날수 있도록

리더십,그리고 강의를 잘 하기 위한

스토리텔링 등 전문적인 교육을

받고

 

 

 

시범강의 그리고 면접코치등으로 마무리 교육을 합니다

 

이렇게 교육을 수료하면

사회로 진출하게 되는데 서비스강사의

진출분야는 다양합니다

 

 

 

 

다양한 분야에 전문 강사로

활동할수 있어 전망도 좋은 편입니다

교육 커리큘럼은 위에 사진으로

올린게 보이시죠??

 

서비스강사 양성 과정은 그 시간과

날짜가 다양해서 직접 본인이

상담신청을 진행해서 문의를 해보는게

가장 정확합니다

본인이 공부할수 있는 시간을 설명하고

그에 맞는 과정시간이 있다면 수강신청을 하면

됩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서비스강사 양성과정을

확인해 보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