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쨔의 얘기거리

수익률을 따지자면 구글의 애드센스를 따라갈게 없다고 하여 네이버 블로그를 포기하고(네이버 블로그는 애드센스 불가)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지 이제 한 두달 되어 가는 중입니다

 

애드센스를 티스토리에 붙이는 방법도 검색을 통해서 찾아내고 본격적으로 시작은 하지 않았지만

그래도 어느정도의 수익을 좀 기대했었는데

역시~~ 세상엔 쉬운일이 없나봐요

 

하루에 100명도 안오는 아직 초보티가 벗어나지 않은 제 티스토리 블로그지만 앞으로는 더욱더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꼭 수익만을 목표로 블로그를 하는건 아닙니다

제가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캠핑에 관련된 글이나 제가 좋아하는 자동차 그리고 제가 하는 게임 등등을

컨텐츠로 선택해서 운영할거라서 과연 구글 애드센스의 수익이 얼마가 나올지는 예상도 안되네요

 

 

현재는 그러니까 오늘 날짜로 보면 여지껏 1.75$ 의 수익이 생겼는데요

이게 환산하면 얼마나~~~ 3천원도 안되죠 ㅋㅋㅋㅋㅋ

계산하고 싶지도 않은 금액이지만 그래도 뭔가 천천히 진행이 되는것 같아서 기대중입니다

 

앞으로 천명,2천명 또 더 나아가서 만명,2만명이 방문하는 블로그가 될때 까지 글을 열심히 써야 겠어요